배우 이수민(17)이 배구선수 임성진(19)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스티커 사진이 등장하며 또 한번 의혹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라고 강조했다.

8일 한 커뮤니티에는 서울 가로수길에서 이수민과 임성진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쓴이는 “이수민은 마스크를 쓰고 있었는데 계속 눈이 마주쳤다. 사진을 못 찍었을 뿐 진짜다”고 주장했다.

당사자인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글을 캡처해 올리면서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수민은 “어제 아침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면서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호소했다. 이후 이수민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하지만 이날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수민과 임성진의 스티커 사진이 올라오면서 또 다시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소속사는 이수민과 임성진의 스티커 사진이 공개되자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수민과 임성진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 열애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절대 아니다”라며 스티커 사진에 대해 “이수민과 임성진이 친구 같은 사이에서 부담 없이 사진을 찍었다. 요즘 아이들은 그렇게도 사진을 찍는다더라”고 해명했다.

이수민이 해명 게시물을 삭제한 배경과 관련해서는 “갑자기 많은 관심을 받아서 부담스러워서 지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EBS ‘보니하니’ MC로 데뷔한 이수민은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끝에서 두번째 사랑’, ‘크로스’ 등에 출연했다.

임성진은 고교시절(제천산업고)인 지난해 U-19 유스남자배구대회에서 4강전을 이끈 주역으로, 차세대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 현재 성균관대에서 배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