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뉴스1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 하현우가 여자친구 허영지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이타카로 가는 길’ 제작발표회에는 개그맨 김준현, 가수 소유,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가 참석했다.

이날 하현우는 “방송이 나가고 나면 많은 분들이 저를 더 편안하게 생각하실 것 같다”면서 “그분(허영지) 말고도 가족들도 더 편하게 생각할 것 같다. 이 세상이 저를 조금 편하게 생각하시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어 “예능 섭외 1순위가 될지 모른다고 했는데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 방송이 잘 됐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께 얼굴을 보여드리고 싶기도 하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하현우는 “음악을 하면서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많은 게 부족한 사람이구나를 생각하게 된다. 음악을 길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음악 인생을 길게 봤을 때 균형을 잘 맞춰 가면서 방송도 좋은 때가 있으면 열심히 하고 싶다. 그러면서 음악적인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쓰면서 하는 게 건강하게 음악을 오래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본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 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10분 첫 전파를 탄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