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와 박성웅이 한층 끈끈해진 관계로 수사에 힘을 싣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태주(정경호 분)와 강동철(박성웅 분)의 콤비 플레이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두 사람의 공조 수사 현장이 담겼다.

서로 다른 수사 방식과 생각으로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렸던 두 사람은 점차 각자의 방식을 이해하며 호흡을 맞춰 나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태주와 강동철은 현장에 나란히 출동, 범인 포위망을 좁혀가는 환상 호흡으로 막강해진 수사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능청스러운 강동철 미소를 태연한 척 무시하는 한태주의 무덤덤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극 중 캐릭터와 달리 정경호는 “선배를 이제야 만나 아쉽다”라며 박성웅에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웅 역시 “정경호는 요즘 내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배우”라고 말했다.

한편 보다 높은 드라마 완성도를 위해 한 주 결방한 ‘라이프 온 마스’ 팀은 더 견고해진 스토리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제작진 측은 “극 전반부에서 한태주와 강동철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신뢰를 쌓아갔다면, 2막에서는 환상의 콤비로 한층 진화한 브로맨스를 선사한다. 복고 수사팀이 당면하게 될 사건의 무게감이 달라지는 만큼 막강 수사력을 발휘할 한태주와 강동철의 브로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라이프 온 마스’ 9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OCN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