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강훈
아역배우 김강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아역을 맡은 배우 김강훈의 반전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어린 유진 역을 맡은 아역배우 김강훈이 연일 화제다.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극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김강훈은 극 중 모습과 180도 다른 일상 모습으로 누나 팬들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강훈 어머니가 운영하는 SNS에는 평소 김강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 노비의 자식으로 태어나 추노꾼에게 쫓기는 신세인 어린 유진을 연기한 탓에 꾀죄죄한 분장을 했던 김강훈은 말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강훈이 하고 싶은 거 다해~우쭈쭈”, “와 완전 훈남. 10살한테 설레기 있냐?”, “강훈아 이대로만 자라다오!”, “드라마 잘 봤어요! 연기도 최고 ~ 얼굴도 최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 1, 2회 방송에서는 눈앞에서 부모를 잃은 유진이 미국으로 가게 된 상황 등이 그려졌다. 추노꾼에게 쫓기는 급박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처하는 등 어린 유진 모습은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청자는 이날 방송 이후 “아역배우가 너무 예쁘게 생겼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이 잘 됐다”, “요즘은 어린 배우들이 더 연기 잘하는 듯” 이라는 등 찬사를 보였다.

한편 김강훈은 ‘미스터 션샤인’에 앞서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김강훈 인스타그램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