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가수 이효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최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한혜연, 이국주, 강혜진, 홍진영, 허경환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연은 자신을 긴장하게 하는 연예인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한혜연은 “배우 고소영 씨나, 가수 이효리 씨처럼 아우라가 남다른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 앞에서는 긴장한다. 입소문이 있지 않냐. 무성했다”고 말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이효리에 대해 어떤 입소문을 들었냐”고 물었다. 이에 한혜연은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지 않냐. 그러다 보니까 ‘까다롭다’, ‘옷의 핏에 민감하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래서 준비를 많이 해갔다. 흰 티셔츠 하나와 청바지 하나만 필요한 촬영인데도 딱 맞는 티셔츠, 루즈한 티셔츠, 커팅된 티셔츠, 디자인 된 티셔츠 등 종류별로 다 챙겨갔다. 아니나 다를까 (예쁜 옷을) 딱 골라 내더라. 그것을 입고 촬영을 잘 마쳤다”고 답했다.

한혜현은 이어 이효리의 반어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혜연은 “이효리의 경우, 메이크업이 잘 된 날이면 장난으로 ‘오늘 메이크업 왜 이따위야?’라고 말한다. 그럼 옆에서도 웃으면서 ‘잘못했어’라고 말하기도 한다. 옷이 마음에 안드는 날이면 ‘옷이 너무 판타스틱하네? 어디 바로 나가도 되겠어’라고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