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f(x)) 멤버 엠버(26)가 자신의 몸매를 당당하게 공개했다.

15일 엠버는 인스타그램에 블랙 톱과 레깅스 팬츠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엠버는 “오랜 시간 동안 저는 다른 사람들의 편견들로 인해 제 몸을 창피하다고 여겼어요. 점점 제 몸에 대한 자신감도 잃게 만들었고요.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은 제가 연약해야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제 자신의 야심과 목표를 포기해왔는데, 더 이상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에요. 항상 더 열심히 하고 더 강해지고 이런 제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될 거예요. 완벽하지 않아도”라는 글을 남겼다.

엠버는 보통 걸그룹 멤버들과 달리 보이시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아왔다. 일부는 “여성스럽지 않다”, “왜 남자처럼 하고 다니냐” 등 편견 어린 지적을 했다.

이에 엠버는 과거에도 SNS를 통해 “저는 여자예요. 여자는 원하는 스타일로 사는 거예요. 이런 거 좀 그만합시다”, “차별이라는 게 무시하면 안 되고 고쳐야 되는 거예요” 등의 메시지를 던진 바 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에프엑스로 데뷔한 엠버는 최근 미국 스틸울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해 미국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