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가수 양수경과 김완선이 과거 활동 당시 겪은 일을 털어놨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경기도 화성으로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수경은 이날 “김완선과 분장실을 그렇게 오래 같이 썼는데 한 마디도 안 해봤다”며 과거 이야기를 꺼냈다.

송은이가 “김완선에 라이벌 의식을 느낀 것 아니냐”고 묻자, 양수경은 “김완선은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며 그를 추켜세웠다.

그러면서 “난 댄스도 안 됐다. 감히 라이벌이라고 생각한 적도 없었다. 그저 부러웠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김완선은 “그런 걸 다 못하게 했다. 매니저들이 교류를 못 하게 했다”며 당시 비화를 전했다.

양수경은 활동 당시 이야기를 이어가며 “우리는 그때 그걸(수입) 알았어야 했다. 당시 음반을 얼마나 팔았는지 모른다. 수익은 생각도 못 했다. 음반을 그렇게 (많이) 팔았다고 하는데 한 푼도 못 받았다”고 밝혔다.

김완선 역시 사정은 마찬가지. “너는 받았냐”라는 양수경 물음에 그는 고개를 흔들며 공감을 표했다.

김완선은 “나는 오히려 그때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그 이후 삶도 살 수 있었다. 돈이 많았다가 없어졌으면 비참한 느낌이 들고 정신적으로 힘들었을 텐데, 돈이 있어 본 적이 없어서 이후에도 돈이 없어도 버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