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새 레스토랑 오픈
이찬오 새 레스토랑 오픈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 중인 셰프 이찬오가 레스토랑을 새로 오픈해 눈총을 받고 있다.

18일 한 매체는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는 이찬오(35)가 새 레스토랑 오픈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찬오는 이전에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했던 배우 김원과 새 레스토랑을 차리고, SNS를 통해 소식을 알렸다.

이찬오와 김원이 새로 연 레스토랑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곳으로, 프랑스 음식점이다.

앞서 전날인 17일 해당 식당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오픈 소식을 알리는 글이 게재됐다.

이찬오와 김원은 먼저 “저희는 초등학교 동창이자 30년지기 친구”라며 “마곡지구에 우드스톤을 오픈하기 전 강남구 청담동에서 마누테라스(2017,2018 미슐랭가이드 서울)와 CHANOU를 공동으로 운영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레스토랑, 우정, 요리 모두 나무처럼 한결같고 돌처럼 단단하라는 뜻으로 우드스톤으로 이름 짓고 강서구 마곡지구에 2018년 문을 열었다”고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어 “우드스톤은 전국 각지에서 산지직접 공수되는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를 사용한다”며 “고객분들께 매일 다른 메뉴를 만들어 드리려 노력한다. 좋은 재료로 좋은 요리를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네티즌은 마약 투약으로 물의를 빚은 이찬오가 재판이 채 끝나지 않은 상황에 새 레스토랑을 오픈한 것에 부정적인 견해를 나타내고 있다.

네티즌은 “재판도 안 끝났다. 이 사람아”, “징역 가면 어쩌려고 오픈?”, “반성한다더니...아직 재판 중인데...”, “아무리 본업이라지만 좀 성급한 거 아닌가”, “이런 식으로 가게 홍보를 하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찬오는 현재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인 해시시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6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마약류 관리에 의한 법률 위반 결심 공판에서 검찰로부터 징역 5년을 구형받은 바 있다.

이찬오에 대한 선고는 오는 24일 오후 진행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