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창완
배우 김창완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가 출연료 미지급 논란 등으로 촬영 지연을 빚고 있다는 소식이 앞서 전해진 가운데, 일부 출연자가 하차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19일 한 매체는 배우 김창완이 드라마 ‘사자’에서 중도 하차한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김창완은 ‘사자’ 출연을 최종 고사,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제작사와 연출진 간 갈등이 지속되며 촬영이 지연될 뿐 아니라 계약금 미지급 등 계약 조건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으면서 ‘사자’ 측과 신뢰 관계가 무너졌다는 판단에서다.

김창완은 이번 드라마에서 천재 의사이자 과학자인 ‘우기훈’ 박사 역할로 캐스팅돼, 일부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5월부터 촬영이 중단된 상태다.

이와 관련 ‘사자’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사자’는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둘 만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판타지 로맨스 추리 드라마다. 배우 박해진, 나나, 곽시양, 이기우, 박근형, 김창완, 박진주, 박철민, 변정수, 뉴이스트 렌 등이 촬영을 진행 중이었다.

최근 배우, 스태프 임금 미지급, 장태유 PD 예산 초과 요구, 작가 교체 요구 문제 등을 두고 제작사와 연출진 간 의견 대립을 빚은 바 있다. 현재 드라마 촬영은 중단된 상황이며, 재개 여부도 확실치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