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개그맨 박준형-김지혜 부부가 두 딸과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외식하는 날’에는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두 딸 주니, 혜이가 출연했다.

김지혜는 이날 방송 최초로 두 딸을 공개한 것과 관련 “가족 예능 출연 제의가 왔었는데 그때는 아이들이 어렸다”며 “또 ‘갈갈이 패밀리’를 오픈하기엔 준비가 덜 됐었다. 그래서 아이들을 계속 트레이닝 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외식하는 날’ 섭외를 받고, MC가 강호동과 김영철이라는 얘기를 들었다. ‘여긴 나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쯤에서 숨겨놨던 우리 무기를 풀 때가 됐다’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혜 말대로 두 딸은 ‘웃음 무기’였다. 각각 12살, 10살인 두 사람 딸 주니와 혜이는 아빠 판박이 외모로 등장부터 시선을 끌었다.

특히 둘째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 끼를 그대로 물려받아 가수, 배우 등을 꿈꾸고 있었다.

혜이는 “가수로 시작해 배우를 할 것”이라며 자작 랩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외식에 나선 네 사람은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김지혜가 “혜이는 아빠를 닮았다”고 말하자, 첫째 주니는 동생 어깨를 토닥였다. 이에 박준형이 “너 왜 위로하냐”고 말했고, 주니는 “난 혜이만큼 아빠를 닮지 않았다”고 자신있게 답했다.

박준형은 둘째 혜이에게 “아빠 닮은 게 창피하냐”고 물었고, 혜이는 “응”이라며 망설임 없이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혜는 “혜이가 아빠를 많이 닮았다. 첫째는 아빠를 70%, 둘째는 99.9%를 닮았다”며 “둘째가 학교에서 ‘아빠가 연예인이다’라고 했더니, 담임 선생님이 ‘아빠가 박준형이냐’고 했다. 그 정도로 닮았다”고 일화를 전했다.

그러면서 “주니와 혜이가 싸울 때, 공격 포인트가 ‘아빠랑 똑같이 생겨서’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지혜는 “우리는 ‘갈갈이’ 패밀리로, 개그 군단으로 나온 것”이라며 아이들을 달랬다.

사진=SBS플러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