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거주 중인 핀란드인 페트리 깔리올라가 득남 소식을 전했다.

페트리 깔리올라는 1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늘 아침에 득남했다. 너무 좋고 행복하다. 아빠가 된다는 생각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아직도 믿기 어렵다. 아내와 아들은 다 건강하다.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분들이 잘해준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득남 소감을 밝혔다. 또 “지금은 가족에 집중하고 있다. 졸업한 후에도 계속 한국에서 있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날 패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원래 SNS에서 저의 사생활에 대해 포스팅 잘 안 하는데..오늘은 지금까지 저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서 이런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페트리는 “제가 아빠가 됐어요! 아직도 안 믿기지만 저는 완전 행복해서 많이 울었어요. 다행히 애기와 엄마도 건강하게 있어요.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다 수고 하셨고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나요? 긴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페트리는 아기를 조심스럽게 안은 채 의사와 간호사를 향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재차 인사하고 있다.

이어 그는 아기가 갑자기 울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페트리는 “괜찮아”를 여러 번 말하며 아기를 다독였다.

한편 페트리는 JTBC ‘비정상회담’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핀란드 대사관 프로젝트 코디네이터로 근무했으며 현재 연세대학교에서 국제 정치학을 전공하며 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