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또 한 번 ‘먹방’ 강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는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출연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곱창 먹방’을 선보여 전국 곱창을 품절시킨 화사는 이날 방송에서 ‘김부각’과 ‘간장게장’ 먹방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모았다.

화사는 이날 운전면허시험장을 찾아 면허 취득에 도전했다. 필기시험을 90점으로 무사통과한 그는 기능 시험에 도전했으나 점수 미달로 불합격했다.

아쉬운 마음을 안고 집으로 돌아온 화사는 허한 마음을 달래려고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했다.

화사의 이번 메뉴는 바로 ‘간장게장’. 알이 꽉 게장에 엄마가 직접 만든 김부각, 그리고 시원한 맥주가 등장하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본 멤버 한혜진은 “방송 나가기 전에 김부각을 주문해야겠다”고 말했다.

밥 두 공기에 간장게장 3마리를 뚝딱 해치운 화사 모습에 시청자 역시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방송 직후 지난 ‘곱창 대란’ 때와 마찬가지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화사 간장게장’, ‘김부각’ 등이 등장, 시청자 관심을 방증했다.

시청자는 “화사 진짜 먹방 여신 맞네”, “와 나 간장게장 못 먹는데 먹고 싶더라 대박”, “화사 좋아...또 나와주세요”, “간장게장 이제 품절 나겠네....허허”라는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