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과 인간 서강준, 이들의 폭풍전야 1초 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늘(23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잔뜩 날이 선 인간 남신(서강준)과 이를 똑바로 응시하는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사이에 흐르는 긴장의 순간을 공개했다. 남신Ⅲ에게 “앞으로도 계속 날 도와달라”던 남신은 어째서 화를 내는 걸까.

닮은꼴끼리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바람과 달리, 재회의 순간부터 미묘한 기류가 흐르던 남신Ⅲ와 남신. 특히 인간도 아닌 로봇이 자신의 자리를 대신하는 것도 모자라, 그를 친아들처럼 여기는 엄마 오로라(김성령)에게 마음이 상한 남신은 남신Ⅲ를 달가워하지 않았다. “날 도와주겠다는 약속 안 잊었지?”라며 남신Ⅲ를 오로라의 진심을 확인하는 데 이용할 뿐이었다.

순수하게 남신을 돕겠다던 남신Ⅲ도 마냥 그의 말만 듣진 않았다. 지난 24회에서 “사람 같지 않아서 싫어요”라는 말에 화가 난 남신이 소봉의 팔을 거칠게 붙잡자 그 순간 남신Ⅲ가 나타났다. 그리고 “너 뭐야?”라며 쳐다보는 남신을 무시하더니 소봉에게 “나, 너 저 사람한테서 떼놔야겠어”라며 예상치 못한 대립각을 세웠다. 소봉의 일이라면 물러서지 않는 남신Ⅲ가 남신과 앞으로 어떻게 엮일지, 기대를 높인 순간이었다.

관계자는 “오늘(23일) 밤, 남신Ⅲ와 남신이 또 한 번 팽팽하게 맞선다. 남신Ⅲ를 향한 불편한 감정들이 극에 달한 남신이 분노의 폭주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과연 남신이 화가 난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 남신Ⅲ와 남신 사이가 어떻게 흘러갈지 끝까지 기대하고 응원해달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너도 인간이니’, 오늘(23일) 밤 10시 KBS 2TV 제25~26회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