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데뷔한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도박자금 수억 원을 빌렸다가 갚지 않아 고소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S.E.S 유진에 이어 슈가 해당 연예인으로 지목을 받고 있다.

3일 1990년대 데뷔한 걸그룹 출신 연예인 A 씨가 도박 자금 6억여 원을 지인으로부터 빌린 뒤 갚지 않아 고소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소식을 단독 보도한 경향신문이 A 씨가 90년대 데뷔한 대표적인 걸그룹이며, 37세에 외국 국적이며, ㄱ 씨 성을 가졌다고 전하자, 해당 연예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오전 그룹 S.E.S 출신 유진이 해당 연예인으로 지목을 받았고, 유진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상황이 이렇자 네티즌은 S.E.S 슈가 A 씨가 아니냐며 또다시 의혹을 제기했다.

일부 네티즌은 “슈는 일본 국적을 가졌고, 1981년 출생이다. 한국 이름은 유수영이지만, 일본 이름이 ‘구니미츠 슈’”라면서 보도 내용과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또 이날 오전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던 슈가 갑작스럽게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것도 의심을 사고 있다.

이와 관련 슈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절대 아니다. 가정을 꾸리고 잘 살고 있고, 얼마 전 해외로 여행도 다녀왔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날 보도에 해당 연예인 일부 정보만 공개되면서, 비슷한 시기에 활동한 연예인들이 언급되며 애먼 피해를 보고 있다. 앞서 전날 불거진 ‘수입차 매장 연예인 갑질 논란’ 보도가 전해지면서 90년대 인기를 얻었던 가수 다수가 해당 논란 당사자로 의심을 받아 곤욕을 치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