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경주로 여행을 떠난 무지개 회원들이 시청자에 큰 웃음을 안겼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는 ‘여름 현무 학당’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경주로 여행을 떠났고, 이곳저곳 명소를 둘러봤다.

전현무는 이날 새로 합류한 쌈디를 위한 장소로 놀이동산을 꼽았고, 이에 회원들은 다 같이 놀이기구를 탔다.

쌈디는 “놀이동산과 제가 무슨 상관이냐”고 물었고, 이에 전현무는 “쌈디가 무지개 모임에 들어와서 자신감이 뚝 떨어졌다. 단체로 응원의 기를 불어넣어 주겠다”고 이유를 전했다.

결국 이시언, 기안84, 쌈디,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등 회원들은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놀이기구에 탑승했다.

먼저 선발대로 출발한 기안84와 쌈디, 이시언은 어마어마한 높이와 경사를 가진 롤러코스터에 혼비백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시언은 “쌈디 이 자식아”라며 그를 원망했고, 기안84 역시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어 놀이기구에는 전현무와 박나래, 한혜진이 올라탔고, 쌈디와 이시언 역시 한 번 더 스릴을 즐겼다.

한혜진은 아찔한 높이에 눈조차 뜨지 못하고 굳은 표정 그대로 2분을 인내했다. 박나래는 목이 쉴 정도로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 역시 초점 잃은 눈빛과 의지 없이 벌어지는 입 때문에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이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여름 현무 학당’으로 꾸며진 ‘나 혼자 산다’ 방송은 수도권 기준 1부 9.7%, 2부 9.1%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