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 커플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조정석 어머니가 거미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패널들이 조정석, 거미 커플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인 정선희는 “친구였던 두 사람이 사랑을 키울 수 있었던 게 조정석의 다재다능함 덕분이라는 얘기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백은영 TV조선 문화연예부 기자는 “조정석의 꿈이 클래식 기타리스트였다고 하더라. 음대 진학을 위해 대학 진학을 3수까지 했다. 조정석은 실제 연주 뿐만 아니라 작곡까지 직접 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유아정 기자는 “거미는 자신의 결혼식에서 자신이 축가를 부르는 게 꿈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 축가를 작곡해 줄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었는데, 그 이상형에 조정석이 맞다”고 말했다.

이보람 기자는 “2년 전에 조정석 어머니를 만나서 얘기를 한 적이 있다. 당시 조정석 어머니는 거미의 칭찬을 많이 했다. 처음에는 이국적인 외모에 적응이 안 됐는데 보면 볼수록 예쁘다고 말씀하셨다. 또한 애교가 많아서 연락도 자주 한다더라.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어머니에게 ‘꼭 보라’고 문자를 한다더라”고 말했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5년 열애 끝에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TV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