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긴 무명 생활을 딛고 16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사연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 배우로 우뚝 선 민우혁이 데뷔 16년 만에 마련한 소중한 보금자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니나’ 등 최고의 뮤지컬무대에 잇달아 출연한 민우혁은 최근 JTBC 드라마 ‘제 3의 매력’에 캐스팅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민우혁은 이날 단칸방 생활을 해야만 했던 16년간의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배우로 거듭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인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은 물론, 가족들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공사장 식당을 운영하며 25년간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온 민우혁의 부모가 공사장 식당 운영권 사기로 모아둔 전 재산을 한순간에 잃은 후 다시 한번 식당 운영에 나설 것을 밝혀 민우혁이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하는 사연이 방송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무대 위에서의 ‘배우 민우혁’이 아닌 소박한 일상을 살아가는 ‘인간 민우혁’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곱 식구 대가족과 장인, 장모까지 모여 만들어내는 민우혁 가족의 하모니를 통해 이 시대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1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