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아나운서가 남편 류현진 복귀전을 지켜봤다. 류현진은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다.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2018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렸다. 다저스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6이닝 3피안타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는 간절한 마음으로 류현진의 복귀전을 지켜 봤고, 6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치자 박수를 보냈다.
이에 배지현의 절친 홍민정 아나운서가 올린 게시물도 주목받고 있다.

배지현은 전 동료들과 함께 남편 류현진의 복귀전을 앞두고 리햅경기(재활등판)를 직관하며 응원했다.

홍민정 아나운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며 지켜봤던 류현진 선수의 부상 후 첫 리햅경기. 우리 모두 응원합시다. 지현이도 긴장하지 말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지현이 홍민정과 함께 류현진의 리햅경기를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머리카락을 밝게 염색해 한층 더 화사해진 배지현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류현진은 지난 5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 2회 투구 중 왼쪽 사타구니 통증을 호소했고, 검진 결과 근육이 찢어져 뼈가 보일 정도로 상태가 안 좋은 것으로 드러나 전반기 시즌을 마감한 바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