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이 건강 문제로 당일 예정된 뮤지컬 ‘웃는 남자’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

16일 뮤지컬 ‘웃는 남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박효신 배우의 갑작스런 건강상의 이유로 오늘 8월16일(목) 뮤지컬 ‘웃는 남자’ 공연에 캐스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그윈플렌’ 역에는 박효신 대신 박강현이 이름을 올렸다.

EMK 측은 이어 “관람을 원치 않으실 경우, 금일 티켓을 수령하시지 않으신 분들에 한해 자동 예매취소 및 100% 환불 처리가 될 예정”이라며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글러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신의 건강상태에 대해 “뮤지컬 ‘웃는 남자’ 대부분의 캐스팅이 박효신 배우가 많다 보니 그동안 공연 중 생긴 과로가 누적된 상태에 감기 몸살까지 겹치면서 도저히 오늘 무대에 설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링거 투혼을 펼쳐왔고, 오늘 무대도 강행하려고 했지만 오늘 무리하면 다음 공연에 더 영향이 많을 것이라는 의사의 진단에 따라 휴식을 택하게 된 것”이라며 “남은 공연 회차들이 더 많은 만큼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효신 배우 또한 관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괴로운 마음이 큰 것 같다. 연신 관객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17일 공연 여부에 대해서는 “몸 상태를 지켜본 뒤 결정될 것”이라며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