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타잔이 된 시안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너보다 예쁜 꽃은 없단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아-수아-시안은 아빠 이동국이 야심 차게 마련한 하계 훈련 2탄 ‘와일드 캠핑’에 도전한다. 야생 버라이어티 뺨치는 이들의 하루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야생인으로 거듭난 시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의를 탈의한 채 땔감을 들고 있는 시안이의 모습은 꼬마 타잔을 떠올리게 한다. 티셔츠를 터프하게 어깨에 걸친 채 걸어오고 있는 시안이는 완벽히 야생에 적응한 듯하다.

이날 설아-수아-시안은 아빠 이동국과 함께 산 속으로 들어갔다. 이동국은 아이들이 자연과 친해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체험을 준비했다고. 텐트 치기, 해먹 만들기, 고기 구워 먹기 등 이동국이 준비한 코스에 따라, 설아-수아-시안은 잊지 못할 야생의 추억을 쌓았다.

특히 시안이는 산 속으로 땔감을 구하러 가는 등 열혈 활약을 펼쳤다. 자연과 하나 된 시안이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산 속에서 여유를 즐겼다고. 또한 산 길에 떨어진 쓰레기를 줍는 행동으로 착한 어린이로 거듭나기도 했다. 여기에 혹시나 산에서 곰을 만나게 될까 걱정을 하는 시안이의 모습은 귀여움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