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 류화영<br>사진=엘제이 인스타그램
엘제이 류화영
사진=엘제이 인스타그램
배우 류화영 사생활이 담긴 사진을 유출한 방송인 엘제이(LJ)가 류화영과 2년 동안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23일 엘제이(본명 이주연)가 뉴스컬처와의 인터뷰를 통해 직접 입장을 전했다.

엘제이는 “류화영과 약 2년 동안 좋은 만남을 가져왔다”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류화영과 어제 다툼이 있었다. 화영이와 함께 찍은 사진은 오늘뿐만 아니라 그동안 꾸준히 SNS에 올려왔다. 류화영과 내 인스타그램을 잘 살펴보면 장소나 패션 아이템 등으로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엘제이는 “SNS를 보고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 묻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는데 류화영을 생각해서 그동안 친한 동생이라고 둘러대며 보호했다”고 설명했다.

엘제이는 이날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함께 있는 모습 등 사생활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일부 네티즌이 열애 의혹을 제기하자 연인 사이라고 스스로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류화영 소속사 측은 “사귄 적 없다.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이와 관련 엘제이는 서운함을 내비치며 “(류화영이) 나와 교제한 것 자체를 전면 부정하더라. 그래서 직접 나서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이혼을 한 것이 큰 죄는 아니지 않냐. 남녀가 서로 만나고 헤어지는 행위가 비난 받아야 할 일은 아니지 않냐”고 덧붙였다.

한편 엘제이는 2012년 배우 이선정과 교제 45일 만에 결혼했다가 성격 차이로 4개월 만에 이혼했다.

류화영은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가 팀을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두 사람은 각각 1977년생, 1993년생으로 16세 나이 차이가 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