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과거 활동 당시와 현재
에이미 과거 활동 당시와 현재
방송인 에이미 근황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체중을 늘린 이유를 직접 밝혔다.

27일 에이미가 SNS를 통해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에이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살찌움. 같이 살 빼보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누군지 못 알아볼 정도로 달라진 모습의 에이미 모습이 담겼다.

그는 “#에이미 #90kg #셀프실험”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에이미 인스타그램
에이미 인스타그램
이날 근황 공개에 네티즌 관심이 쏠리자 에이미는 이데일리와 인터뷰를 통해 그 사정을 털어놨다.

에이미는 이데일리에 “90kg 정도까지 살이 쪘다. 실험을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체중을 늘린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화장품 사업에 진출해 지방 분해 등 효과에 관해 연구했다. 그 효능을 내 몸을 통해 검증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럽게 많이 살찐 사진을 올려 당황하실 수도 있겠지만, 운동을 병행해 건강 등에는 문제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국적 방송인 에이미는 국내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12년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논란이 일었다. 이후 2014년 졸피뎀 투약 혐의로 기소되기도 했다. 결국 2015년 미국으로 추방됐다.

지난해에는 한국에 거주 중인 남동생 결혼식 참석차 입국 허가 신청을 내 5일 동안 한국에 머무른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