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중훈이 모친상을 당한 뒤 심경을 전했다.

31일 박중훈이 어머니를 하늘로 떠나보낸 지 열흘 만에 SNS를 통해 심경을 토로했다.

그는 “지난주 제 어머니가 하늘나라로 가셨다”며 “어머니와 사이가 좋으셨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어머니는) 20년간 몸이 아주 많이 편찮으셨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 어머니를 뵐 때마다 항상 가슴이 아파서 이제 그만 편히 가셔야 그 고통이 멈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며 어쩔 줄 몰랐는데 막상 돌아가시고 나니 헤어짐의 슬픔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고 털어놨다.

박중훈은 “어머니를 위해서는 잘된 일이기도 하지만 자식들에겐 또 다른 고통이 시작된 느낌이다. 벌써 너무 그립다. 누구에게나 마찬가지지만 제게도 역시 희생으로 저희 형제를 키워주신 감사하고 감사한 어머니시다”라며 그리운 마음을 표했다.

그러면서 “어머니 가시는 길에 여러분들이 와주셔서 크게 위로가 됐다. 감사하다. 그리고 여러 사정상 오시진 못 했어도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 역시 진심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뜨거웠던 여름도 가고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슬슬 분다. 모든 건승하시고 모쪼록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중훈 인스타그램
박중훈 인스타그램
박중훈은 이날 글과 함께 어머니가 잠든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려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박중훈은 지난 21일 모친상을 당한 뒤 마음을 추스르고 다시 활동을 재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가 진행을 맡은 KBS2 라디오 ‘박중훈의 라디오 스타’는 모친상 이후 김민정 KBS 아나운서가 대신 DJ로 나서고 있다.

이하 박중훈 심경 글 전문

지난주 제 어머니가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

어머니와 사이가 좋으셨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20년간 오랜 시간 몸이 아주 많이 편찮으셨어요. 그런 어머니를 뵐 때마다 항상 가슴이 아파서 이제 그만 편히 가셔야 그 고통이 멈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며 어쩔 줄 몰랐는데 막상 돌아가시고 나니 헤어짐의 슬픔이 이렇게 클 줄 몰랐습니다.

어머니를 위해선 한편 잘된 일이기도 하지만 자식들에겐 또 다른 고통이 시작되는 느낌입니다. 벌써 너무 그리우니까요. 누구에게나 마찬가지지만 제게도 역시 희생으로 저희 형제를 키워주신 감사하고 감사한 어머니십니다.

어머니 가시는 길에 여러분들이 와 주셔서 크게 위로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 사정상 오시진 못 했어도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 분들, 역시 진심 감사합니다.

뜨거웠던 여름도 가고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슬슬 부네요. 모두 건승하시고 모쪼록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거듭 감사합니다.

박중훈 올림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