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 3인방이 한국의 치킨 ‘치느님’을 영접했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의 치킨 먹방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미국 친구들은 한국의 치킨을 맛보기 위해 호프집을 방문했다. 이미 여행계획 회의 때 ‘한국 치킨이 세계 최고’라는 소문을 듣고 한국에서 꼭 치킨을 먹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 한국의 다양한 치킨 중 친구들이 선택한 메뉴는 바삭한 프라이드치킨과 매콤달콤한 양념 바비큐치킨이었다. 기대하던 한국의 치킨을 맛본 친구들은 “너무 맛있어 최고의 치킨이야”, “지금까지 내가 먹은 치킨 중에 제일 맛있어”라고 말하며 한국 치킨에 대한 찬사를 늘어놓았다.

미국 친구들의 한국치킨 찬양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급기야 미국의 치킨과 비교하기 시작한 것. 로버트는 “시애틀에 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 이 치킨이 거기보다 맛있어”라고 말했고, “코리아 치킨 베이비” 등의 할리우드 급 리액션을 남발했다. 브라이언은 “미국 치킨은 엄청 두꺼운 튀김을 쓰는데 이거는 라이트해서 더 좋은 거 같아”라고 말해 건강한 한국 치킨의 맛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