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더 게스트’ 정은채가 강력계 형사 역을 처음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OCN 수목드라마 ‘손 더 게스트’(손 the guest, 극본 권소라 서재원, 연출 김홍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정은채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대본을 재미있게 읽었다. 제가 투박하고 털털한 강력계 형사 역 제안을 처음 받았다”고 말문을 열였다.

정은채가 맡게 된 ‘강길영’ 역은 사건 수사에 온몸을 내던지는 열정 과다형 형사다. 악령, 엑소시즘을 믿지 않지만 윤화평(김동욱 분)과 최윤(김재욱 분)을 만나면서 과거 자신에게 일어났던 사건의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정은채는 이어 “고민도 많고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감독님을 뵙고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작품을 함께 해 나가는 연출자의 신뢰감이 높았다”며 “언제 극과 극의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을까라는 기대감으로 용기를 내서 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정은채는 “너무 기대하고 있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OCN 새 수목드라마 ‘손 더 게스트’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서는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분노로 가득 찬 사람들의 일그러진 마음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