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가 유쾌하고 설레는 ‘힐링 로코’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청자 기대를 높이고 있다.

11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뷰티 인사이드’는 배우 서현진과 이민기의 만남에 이어 이다희와 안재현까지 합류해 기대를 더하는 작품으로, 드라마 ‘또 오해영’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 분위기로 ‘설렘주의보’를 발동시킨 ‘뷰티 인사이드’는 유쾌한 두 번째 티저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속 서현진과 이민기는 여느 연인들처럼 설레는 표정으로 쇼핑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빨간 원피스를 집어 든 서현진이 피팅룸으로 향하고, 이민기를 향해 윙크를 보낸다. 수줍은 미소와 함께 서현진을 따라 피팅룸 안쪽으로 들어가는 이민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달콤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반전이 폭소를 유발한다. 시간이 흐른 뒤 밖으로 나온 이민기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커튼이 젖히고 그를 따라 나온 사람은 서현진이 아닌 전현무.

서현진과 같은 레드 원피스를 입은 전현무의 깜찍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팔짱을 낀 채 어깨에 얼굴을 기대는 전현무의 소름(?) 돋는 애교에, 이민기의 표정도 체념한 듯 어느새 미소로 바뀐다.

이어지는 “괜찮아, 내가 다 알아볼 테니까”라는 이민기의 달콤한 내레이션은 ‘뷰티 인사이드’가 선보일 차원이 다른 쌩판 초면 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현진은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 한세계로, 이민기는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 서도재로 분해 마법 같은 로맨스를 펼칠 예정. 절대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남녀의 비밀스러운 세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원작의 결 위에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서현진과 이민기의 완벽한 케미가 더해져 완성될 취향 저격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