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한지민이 걸크러시 여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리게 했다.

1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13회에서는 동시에 과거로 돌아간 차주혁(지성 분) 서우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주혁과 서우진은 2006년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로 돌아갔다. 서우진은 다시 차주혁과의 연을 잇기 위해 차주혁을 찾아나섰고, 자신과 부부가 되면 불행한 삶을 산다는 것을 아는 차주혁은 서우진을 만나지 않기 위해 도망다녔다. 그러나 결국 서우진은 차주혁을 찾았고 두 사람이 만난 채 현재 2018년으로 돌아왔다.

상황은 다시 변해있었다. 차주혁은 비혼주의자로 살고 있었고 서우진 또한 미혼이었다. 차주혁은 서우진과 마주치지 않기 위해 전국을 떠돌며 살고 있었다. 회사도 휴직을 내고 잠적한 상태. 그러나 가족과 회사에 더이상 폐를 끼칠 수 없던 차주혁은 다시 은행 지점의 차주혁 대리로 돌아왔고, 서우진은 본사 직원이었다.

차주혁은 복직 신청을 하기 위해 본사를 찾았고 서우진을 마주치지 않으려 애를 썼지만 결국 만났다. 서우진은 “저 아직 포기 안 했어요. 그러니까 기다려요. 아윌비백(I will be back)”이라고 선전포고를 했다.

이후 서우진은 지점으로 발령 지원을 했고 차주혁은 이를 막으려 했지만 결국 서우진이 지점으로 향하며 13회가 마무리 됐다.

늘 원망만 하고, 불행을 회피하기 위해 도망가는 차주혁이 시청자들에게 답답한 ‘고구마’를 안겼다면 “원래 우리의 운명대로 걸어가보겠다”는 서우진의 직진이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운명 앞에 당당히 맞선 서우진의 선택이 어떠한 결과를 낳을지 궁금증이 고조되는 가운데 ‘아는 와이프’는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두고 있다. 오늘(13일) 밤 9시 30분 14회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