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란<br>SBS
허영란
SBS
배우 허영란이 졸음운전 사고로 친오빠가 사망한 뒤 허망한 심경을 전했다.

15일 허영란이 SNS를 통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오빠 사망 관련 잘못 알려진 사실을 바로잡았다.

허영란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 가장이자 내 오빠이자 내 친구. 오빠의 갑작스러운 죽음 앞에 우리 가족은 지금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있다”라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시비로 싸우다 졸음운전 한 차에 치인 게 아니라, 도로를 달리던 중 앞 화물차에서 뭐가 떨어져 갓길에 (차를) 세우고 확인하는데 4.5톤 차량 운전자가 졸음운전을 한 것”이라며 “오빠는 두개골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시신이 훼손돼 마지막 얼굴도 못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데 뉴스에는 시비가 붙었다고?(나왔다)”라며 “어떻게 이런 일이 우리 가족에게 생긴 건지. 너무 착하고 어떻게든 엄마 동생들 원하는 거 해주려고 노력한 우리 오빠. 죽어라 일만 하다 간이 안 좋아져서 최대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넘기면서 피곤해도 책임감 때문에 날짜 상관없이 짜인 스케줄 맞춰주려고 동료들 응원하며 걱정했던 우리 오빠가 왜 이런 일을 당하게 된 건지”라며 허망한 심경을 털어놨다.

허영란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오빠를 추모하며 글을 끝맺었다.

이를 본 팬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한 허영란 오빠에 애도를 표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