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임성빈 부부의 일상을 담은 커플 화보가 화제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은 최근 동상이몽2에서 로맨틱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신다은 임성빈 부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고즈넉한 고택부터 2018 광주 비엔날레 전시장까지 광주광역시의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진행되었으며, 같은 곳을 보며 다정하게 웃고 있는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모습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감성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과 임성빈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코트를 활용한 커플 시밀러룩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신다은은 내추럴한 컬러감의 셔츠와 니트 원피스, 코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따뜻하고 포근한 가을 코디를 연출했으며, 임성빈은 카멜 컬러 롱 코트에 블랙 머플러를 둘러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무드의 그래픽 맨투맨으로 캐주얼한 커플룩을 연출한 이들은 두 손을 꼭 잡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기도 하고, 꿀이 떨어질 듯한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연예계 워너비 부부로서의 면모를 아낌 없이 보여주었다.


한편 에피그램의 슬로우 라이프 감성과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에피그램 공식 온라인 몰에서 더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에피그램 18FW 컬렉션으로 그래픽 맨투맨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