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태원석이 마동석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2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고재현 PD와 배우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참석했다.

이날 태원석은 ‘플레이어’ 출연 계기에 대해 “감사하게 오디션 제안이 왔고, 도진웅이라는 역할이 저랑 흡사한 부분이 많았다. 감독님을 찾아뵌 후 눈빛으로 열정을 보여드렸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태원석은 캐스팅 이후 ‘도진웅’ 역을 위해 한 달 만에 35kg을 증량하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원석은 큰 덩치에 반해 여린 감성을 소유한 캐릭터를 맡으면서 마동석의 뒤를 잇는다는 평가와 함께 ‘태블리’라는 애칭을 얻게 됐다. 그는 “워낙 마동석 선배님의 팬이다. 선배님에 이어서 ‘태블리’라는 수식어가 붙었다는 자체가 영광이고 감사드리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마동석과의 비슷한 면에 대해서는 “이전에 마동석 선배님께서 하셨던 캐릭터와는 차이점이 있을 것”이라며 “‘플레이어’를 통해 마동석 선배님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한편,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사진제공=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