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가 추석 특집으로 ‘무지개 라이브’ 베스트를 꼽았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26일 MBC는 ‘무지개 라이브’ 특집으로 고정 회원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이시언, 쌈디와 함께 과거 화제를 모았던 ‘무지개 라이브’를 다시 봤다.

이날 지난 3월 방송됐던 빅뱅 멤버 승리 편이 다시 전파를 탔다.

승리는 이웃사촌인 배우 이시영의 집을 찾았다. 이시영은 “남편에게 아이를 잠깐 맡겼다. 화장실 갈 동안 울면 달래주라고 했다. 그랬는데 화장실 다녀왔더니 자기 젖을 먹이더라”라고 말해 승리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시영은 “뭐하는 거냐고 했더니 너무 울어서 임시 방편으로 그랬다고 하더라. 그 뒤로 아이를 안 맡긴다”라며 “너무 놀랐다. 그래도 남편이 자상하다”고 전했다.

또 이시영은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만들어서 선물로 드리겠다. 몰랐는데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 많이 있어서, 괜찮으면 내가 하나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승리는 당황해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시영은 계속해서 “어느 정도 드리면 되냐. 많이 있어서. 많이 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승리는 “누나가 준 모유를 어떻게… 모유비누 몇개 필요하다고 문자를 드리는 것도 이상하지 않냐”며 진땀을 흘렸다.

이후 승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모유비누를 받게 되면 일단 어디다 좀 둬야 할 것 같다”며 “모유비누 얘기 듣고 계속 비누만 보면 생각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