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br>뉴스1
연정훈
뉴스1
‘내사랑 치유기’ 배우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을 언급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사옥에서 새 주말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배우 연정훈, 소유진, 윤종훈, 김창완, 박준금, 정애리, 김성용 PD 등이 참석했다.

연정훈은 이날 “연속으로 주말드라마를 맡는다는 게 부담이 되긴 했다”며 “하지만 시놉시스를 읽고 나서 새로운 극이라는 생각을 했다. 재미있게 읽어서 마음을 뺏겼다”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굉장히 오랜만에 따뜻한 역을 맡게 됐다. 맡은 역할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같이 작품에 참여한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말없이 요리로 응원을 해준다”고 말하자, 연정훈은 “우리는 반대로 말로만 (응원을) 해준다”며 아내 한가인을 언급했다.

소유진이 “새벽에 부엌에 가보면 음식이 나와 있다. 최근엔 생선찜이나 갈비찜 등을 내놓더라. 남편 덕에 아침을 잘 챙겨먹는다. 잘하라는 무언의 응원같다”라고 하자,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이) 밥을 못 먹게 한다. 얼굴 부을 수 있다고 먹지 말라고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정훈은 “그냥 항상 작품 할 때마다 아내가 응원을 많이 해준다”며 “매 작품마다 이 질문을 받는데 한결같은 응원을 해준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한편 연정훈이 출연하는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그린다.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