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에서 5연승을 달리던 ‘동막골 소녀’는 걸그룹 EXID 멤버 솔지였다. 갑상선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솔지는 2년간 공백을 딛고 화려하게 복귀했다.

2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정준일의 ‘고백’을 부른 ‘동막골 소녀’는 임재범의 고해를 부른 ‘왕밤빵’에게 5표 차이로 패해 복면을 벗게 됐다. 정체는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솔지였다.

솔지는 2016년 12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모든 활동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2년간 공백을 딛고 ‘복면가왕’을 통해 첫 카메라 앞에 선 솔지는 “‘복면가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 ‘복면가왕’으로 컴백을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이날 솔지는 “힘들 때 날 일으켜 세운 건 팬들이다. 팬들에게 미안하기도 했고 조금만 기다리면 찾아뵙겠다고 했는데 언제 복귀를 할지 몰랐다. 기다려 줘 진심으로 고맙고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건강에 대한 물음에 “호르몬이 정상수치로 돌아왔다. 많이 좋아졌다.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전보다 더 많이 건강에 신경 쓰려고 한다”면서 “앞으로 아픈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솔지에 이어 가왕의 황금가면을 쓰게 된 ‘왕밤빵’은 “꿈같은 일이 벌어진 것 같다”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새 가왕의 시대를 연 ‘왕밤빵’과 그에 맞서는 새 복면 가수 8인의 도전은 오는 일요일(28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