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지수가 자신의 몸무게를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1일 신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평소 몸무게는 37~38kg이었어요. 늘 언젠가부터요. 저 키 작아요, 153.5cm”라며 자신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 언급했다.

신지수는 자신의 체형에 대해 “실제로 보면 마른편이긴 하지만 크게 징그럽지 않아요. 생활하는데 힘들지도 않았구요. 다이어트 하지도 않고 할 생각도 없구요”라고 설명했다.

신지수는 “너무 바쁜 요즘, 시간이 생긴다면 밥 좀 편히 먹고 싶고 잠을 자고 싶습니다. 특히 하나를 선택하라면 잠을 선택할 거에요. 극장 가고 싶지도 않고, 놀고 싶지도 않네요. 다 겪으셨겠지만. 제 아이는 탄생 이후 제가 화장실 가는 시간 빼고 제 품에서 떨어져 있는 시간이 없을 정도입니다”라며 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암튼 자랑이 아니라 위로와 공감을 얻고 싶은 마음에 육아 소통을 하는 요즘이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신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몸무게가 39kg임을 공개했다. 이후 네티즌들은 너무 마른 것이 아니냐며 우려를 드러내는 등 지나친 관심을 보였다. 많은 관심이 쏠리자 신지수가 이에 대해 설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지수는 지난해 11월 4살 연상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