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와 김충재의 만남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측은 “미대오빠와 나래바르뎀 극적인 두 사람의 재회”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코너의 주인공인 디자이너 김충재가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충재의 등장에 앞서 박나래는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속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을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을 하고 모델 킴 카다시안을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박나래가 방송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른 기념으로 하고 온 분장인 것. 박나래는 “의상을 구할 수 없어서 화사 회원님에게 전화했더니 그냥 이 옷을 가지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MC 전현무는 “재밌고 좋은데, 오늘 라이브 주인공을 보면 (분장을 한 것에 대해) 조금 후회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여심을 뒤흔들 그분을 모시도록 하겠다. 기안84 친구 중 가장 잘생긴 친구, 미대 오빠를 모시겠다”며 김충재를 소개했다.

과거 김충재에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박나래는 “1년 만에 보는 건데 이런 모습이면 많이 놀라실 것 같다”며 얼굴을 가렸다. 하지만 이내 김충재와 눈이 마주쳤고, 김충재는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나혼자산다’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