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걸을까’ god와 재민이가 영상통화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에서는 재민이가 god에게 영상통화를 걸어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민이는 과거 god가 출연했던 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 ‘육아일기’에 출연했던 아이였다. 과거 한 살이었던 재민이는 시간이 흘러 21살의 청년이 돼 있었다.

제작진은 “god랑 영상통화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며 핸드폰을 건넸다. 멤버들은 화면 너머로 보이는 청년을 한번에 알아보지 못했다. 재민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진짜야?”, “정말 재민이야?”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데니는 “다 컸네 진짜”라고 말했고, 박준형은 “우리는 진짜 너의 모든 순간을 다 기억해”라고 말했다.

김태우가 “커서 ‘육아일기’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냐”고 묻자, 재민이는 “제가 관심이 없어도 친구들이 교실에서 유튜브 찾아서 다 보여주고 그랬다”고 답했다.

영상통화 이후 손호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떻게 크는지 궁금했다. 하지만 연락을 못했던 이유는, ‘난 이 형들 보고싶지 않아’라는 말을 들을까 봐 많이 겁났던 것 같다. 지금이라도 연결됐으니까 한국을 가면 무조건 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이 “같이 술도 먹을 수 있겠다”고 말하자 손호영은 “얘 술도 먹어요?”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재민이가 소맥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재민이가 소맥을 먹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같이 걸을까’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