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김연지가 오늘(28일) 부부가 된다.

유상무, 김연지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와 축가는 유상무의 절친인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이 맡게 됐다.

비공개 결혼식에 앞서 유상무는 취재진 앞에 등장해 포토타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상무는 “너무 감사하다. 몸이 많이 아파서 못 가나 했는데 간다. 다행히도 너무 감사하다. 개그맨들이 유상무와 결혼식은 안 어울린다고 했는데 말이 틀린 걸 증명하게 잘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유상무는 “결혼 전에 검진을 잡았다. 다행히 결과가 좋게 나와서 결혼을 강행했다. 무엇보다 내가 완치되면 결혼하자고 했는데 신부가 ‘결혼해서 완치를 돕겠다, 함께하면 더 나을 수 있지 않냐’더라”며 예비신부 김연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연지의 매력에 대해서는 “일단 착하다. 나만 사랑하고 나만 본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신혼 생활을 조금 하고 1년 뒤? 마음 먹은대로 할 수 있다면 1년 뒤로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유상무는 마지막으로 “고마워. 많이 아프기도 하고 활동도 안 하고 돈도 많이 못 버는데 나 믿고 결혼해줘 너무 고맙다. 내가 잘할게”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인연을 맺게 됐다. 유상무가 운영하는 강남 소재의 실용음악학원에 김연지가 피아노 선생님으로 와 유상무의 피아노 레슨을 해주며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 이후 김연지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유상무의 곁을 묵묵히 지켰다.

사진=연합뉴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