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경진이 SBS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등장했다.

이경진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해 첫 인사를 건넸다.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 처음이라는 이경진은 “박선영이 드라마 녹화를 끝내고 ‘불청’에 가더라. 선영이가 부러워서 ‘나도 가면 안되나’라고 해서 이렇게 오게 됐다”고 밝혔다.

이경진은 “걱정이 됐다. 내가 나와도 되나 싶었다. 내가 나와서 재밌게 볼 수 있을까”라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 항상 설레는 것도 있다”고 걱정과 설렘을 드러냈다.

이날 이경진은 가장 만나고 싶었던 멤버로 김도균을 꼽았다. 그는 “뭔가 자기 나름대로의 예술적인 게 있는 거 같다. 되게 귀엽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불타는 청춘’ 맏형 김도균을 ‘도균이’라고 부르는 60대 맏언니의 등장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대배우’ 이경진의 등장에 청춘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호칭은 어떻게 해야 하나. 선생님?”이라고 묻는 김광규에 이경진은 “다같이 늙어가는 처지에”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진은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해 청순한 미모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1980년대 유지인, 장미희 등 한국적인 청순 미녀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또 CF와 드라마 등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이경진은 ‘그대 그리고 나’, ‘불새’, ‘금나와라 뚝딱!’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펼쳤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민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