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포착돼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측이 오늘 (8일) 극중 김선아의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배우 안지현의 6화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랜 친구사이인 선아(안지현 분)와 인섭(이시후 분)의 고등학생 시절인 과거 모습이 드러난 가운데 학창시절 인섭이 선아를 좋아했었다는 장면이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했다. 또 선아의 건물 지하방에 살고 있는 문준우(김현중 분)에게 호기심을 갖고 있는 듯한 선아의 행동에 질투심을 느끼는 인섭의 모습이 보여 극중 친구인 두 사람 사이에는 또 어떤 감정변화가 있을지 극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선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작품 속 선아는 그 동안 매사 밝은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낸 가운데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선아는 잔뜩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선아는 그녀의 남사친인 인섭이 등장하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오늘 방송에서 이 두 사람 사이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극중에서 귀여운 매력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당돌한 모습 등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여주인공 선아가 앞으로 극전개에 있어 한 층 더 재미를 더할 예정” 이라며 “작품 속 남주인공 문준우 뿐만 아니라 남사친 인섭과의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함께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늘(8일) 밤 11시, KBS W에서 방영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