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밴쯔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지난 10일 밴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밴쯔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한다. 한마디로 내년에 장가간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밴쯔는 결혼식에 대해서는 “내년 초쯤으로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진 않았다. 현재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 놓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먼저 결혼하신 형, 누나, 친구, 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물어보겠다. 조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밴쯔는 먹방 크리에이터 대표주자다. 현재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밴쯔 인스타그램 글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ㅋㅋㅋ 나먼저 간드아!!!!!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대요!!!!!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 소갈비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