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남매 한혜진, 주우재의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한 사연이 찾아온다.

오늘(13일) 방송을 앞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13회에서는 스튜디오를 경악에 물들인 쿨한 여자친구의 사연이 공개된다. 특히 충격에 빠진 참견러들 사이에서 한혜진과 주우재는 사연이 진행될수록 어두운 표정을 풀지 못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세상 혼자 쿨한 여자친구와 그녀의 20년지기 친구 때문에 고민인 남자의 사연을 소개한다. 처음에는 만나면 만날수록 통하는 게 많아 모든 게 운명 같았던 여자친구였지만 항상 그녀와 붙어 지내는 애인의 20년지기 친구로 인해 둘의 사이까지 다시 생각하게 된다.

게다가 애인으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한 사연남의 여자친구 때문에 스튜디오 전체가 분노, 참견러 모두 “이 연애는 안 된다”를 외치며 한마음 한뜻이 된다고.

이에 한혜진과 주우재는 단호한 일침을 날려 다른 참견러들의 많은 공감을 샀다는 후문. 믿기 힘든 사연에 한혜진은 좋은 쪽으로 상상하다가도 다른 의견에 충격으로 “아이고”를 외치며 쓰러졌다. 또한 점점 낯빛이 어두워지는 주우재에게 김숙은 “사연 보고 삐치기 있냐”고 장난스럽게 그의 마음을 달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혜진과 주우재의 말문을 막히게 한 사연은 오늘(1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