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의 노력 없는 모습에 결국 분노를 터뜨렸다.

14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에서는 홍탁집을 다시 방문한 백종원과 모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탁집의 가장 큰 문제는 사장인 아들이 아무런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 백종원은 “어머니만 등골이 휜다. 지금 상황에서 가게가 잘 되면 어머니만 부담을 지게 된다. 제대로 못 할 바에는 지금 끝내는 게 낫다”며 경고했다. 아들은 운영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백종원은 “음식 못하는 주인은 없다. 주인은 무조건 홀과 주방을 내 맘대로 넘나들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아들에게 1주일 간 양념장을 포함한 닭볶음탕 조리법과 닭 토막 내는 법을 완벽하게 익히는 것을 과제로 냈다.

과제 부여 첫날부터 아들은 대청소하고 정육점에서 닭 토막을 내는 법을 익히는 등 의지를 다졌다. 아들은 열의를 보이는 듯 했지만 백종원이 방문하기 2일 전에 갑자기 제작진에게 컨디션이 안 좋다고 문자를 보내더니 운영을 마감했다.

백종원이 방문하기 하루 전, 제작진이 홍탁집에 직접 방문했다. 닭볶음탕 요리를 하루에 몇 번 연습하는지 아들에게 물었다. 아들은 하루에 한 번 한다고 답했다. 왜 그런지 제작진이 묻자 아들은 “손님을 안 받을 수 없다. 그리고 설거지하고 정리하다 보면 오후 3시가 된다”며 핑계를 댔다. 양념장을 만들어봤는지 확인해봤지만, 아들은 직접 만들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들은 뒤늦게나마 닭볶음탕 요리를 연습했다.

그러나 결국 백종원은 아들에게 분노를 터뜨렸다.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 백종원은 아들의 어설픈 닭 손질과 상식 밖 행동에 “카메라만 없었으면…. 이건 몰라서 그런 게 아니라 안 한 거다. 나를 개무시한 거다. 이게 말이나 되는 줄 아냐. 하지 마라 이렇게 할 거면. 어머니 죄송한 데 이거는 안돼요”라고 말해 두 사람의 갈등이 고조되는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