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사고를 쳐 외딴 섬으로 강제 유배 간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김지석이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한창인 드라마 스태프들을 격려하기 위해 자비로 약 80여명의 스태프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특히 이는 드라마의 주된 배경이 섬이라 대부분의 촬영을 섬에서 진행하는 만큼, 차량 없이 도보로만 이동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스태프들의 신발이 많이 상하는 것을 염려한 처사. 이에 스태프들을 향한 김지석의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마음이 돋보였다. 더욱이 촬영 당일의 날씨가 쌀쌀했지만 김지석의 센스만점 선물에 현장은 금새 훈훈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의 환한 미소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하며, 드라마를 향한 그의 무한 애정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극중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역할을 맡은 김지석의 시크한 헤어 스타일과 멋스러운 턱시도 차림도 눈길을 끈다. 화려함 그 자체의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유백이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스타일링에도 각별히 신경 쓰는 김지석의 열의는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앞서 김지석은 지난 MBC ‘역적’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악인 ‘연산군’을 폭발적인 연기로 그려내 데뷔 이래 가장 큰 찬사를 받은 후 이어 MBC ‘20세기 소년소녀’에서 로맨틱한 완벽남 ‘공지원’으로 로코킹 대열에 합류, 여심을 사로잡은 바.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지석이 출연하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오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