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명품 비주얼자태를 뽐내며 그림같은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패션매거진 ‘에디케이’(ADDYK) 가 공개한 화보에서 클라라는 환상적인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화보속 클라라는 크리스마스 파티룩을 주제로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망사 포인트 터틀넥, 믹스 패턴 슬릿 스커트, 레드 스텔레토힐과 블랙 롱 드레스 , 시스루 도트 버튼 포인트 블라우스, 딥오렌지 와이드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레드 색상의 홀터넥 롱드레스 룩을 매치해 클라라만의 우아하면서고 섹시미가 넘치는 크리스마스 파티룩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짧은시간에 중화권에서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을 발휘했던 것에 대해 “중국에서 개봉한 데뷔작과 두 번째 작품 ‘사도행자’와 ‘정성’이 박스오피스 1위를 하면서 짧은 시간에 인지도를 쌓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정성’에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마릴린먼로처럼 치마가 바람에 날리는 장면과 주차장에서 거울에 비친 내모습을 즐기며 춤을 추는 장면 등 관객들에게 기억에 오래 남을수 있는 멋진 장면들을 제작진분들께서 잘 만들어주신 덕분이다. 배우로서 관객들에게 오래 기억에 남을수 있는 나만의 씬이 있다는건 정말 큰 행복이다. 중국에서 한국배우가 인정을 받으며 중국 작품들을 할수 있다는 자체가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빠의 명성을 이어받는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 싶다. 세계적인 그룹 ‘코리아나’처럼 배우로 클라라로 인정받고 싶다”고 전했다.

클라라는 “만약 결혼을 한다면 저를 평생 사랑해주고 책임감 있는 남자와 하고 싶다”며 “제가 외동딸이라 부모님께 아들이 되어줄 수 있는 듬직한 남자라면 결혼할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국내활동에 계획에 대해서는 “기회가 있다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다. 국내 작품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라의 화보는 ‘에디케이’(ADDYK) 웹진 12월호와 ‘에디케이’(ADDYK)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클라라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은 12월 1일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