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고지용이 god 손호영과 합심해 아들을 속이는 데 성공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고지용&고승재 부자(父子)의 집을 찾은 손호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고지용은 중학교 동창이자, 함께 아이돌 가수 활동을 했었던 손호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고지용은 손호영에게 “내 얼굴이 너로 바뀐 것”이라고 아들을 놀려주기 위한 아이디어를 냈다. 영화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를 패러디한 것.

아빠와 똑같은 옷을 입은 손호영을 본 승재는 “우리 아빠가 아니다”라고 처음부터 믿지 않았다.

하지만 승재는 결국 엄마와의 통화 끝에 손호영을 아빠라고 믿기 시작했다. 엄마는 “승재는 몰랐구나? 아빠가 1년에 한 번씩 얼굴이 바뀐다”고 아들을 속이는 데 힘을 실었다.

손호영은 특유의 ‘왕 엄마’ 스킬을 발휘해 승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승재를 사랑하니까 하트” 등의 다정한 멘트도 쏟아냈다. 차 안에서 둘의 모습을 지켜보던 고지용은 자신은 도저히 하지 못할 멘트에 경악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승재는 다정한 아빠에 푹 빠져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내일도 이 아빠로 돼있는 거냐?”고 묻기도 했다.

고지용은 손호영에게 “덕분에 아빠로서의 부족함을 알게 돼 감사했다. 반성하고 진짜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또 고지용은 “요즘 바쁘다는 이유로 소홀했다. 혼자서도 씩씩하게 커가고 있다고 너무 쉽게 생각한 것 같다”며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서서히 변하는 아빠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