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이 역대급 캐릭터와 함께 성공적인 안방 복귀를 알렸다.

지난 1일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첫방송됐다.드라마는 첫방송부터 실시간 시청률 고공행진과 함께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

현빈은 극중에서 투자가 유진우 역으로 모험심 강하고 도전적이면서도, 여유 있는 위트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의 전매특허인 눈빛연기를 비롯, 액션, 비주얼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믿보배’ 그 자체의 모습이었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렸던 수많은 시청자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키겠다는 듯, 그야말로 물 만난 듯 방송 내내 ‘로맨스남신’의 정석을 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페인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시간 동안 현빈의 영상화보를 감상하는 것 같다는 반응이 계속될 만큼 브라운관을 가득 매운 그의 매력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증강현실(AR) 소재 역시, 이질감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게임 속 아이템인 총, 칼 등 각종 무기를 사용해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는 한편, 유머코드까지 능청스럽게 만들어내며 극을 이끌었다. 그야말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을 통해, 판타지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그의 무한 스팩트럼을 다시금 입증한 것.

‘왕의 귀환’ 이라고 불릴 만큼, 완벽한 복귀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배우 현빈. 앞으로 새로운 인생캐릭터 ‘유진우’ 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관심이 더욱 더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