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전국 서점으로 발간되는 아스타TV(AstaTV) 1월호는 박보검과 워너원 황민현, 옹성우, 라이관린이 커버를 장식했다.

인터넷 예약이 걸리자마자, 잡지 판매순위 탑5안에 랭킹될 정도로 대세 스타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특히 이번 2019 신년호에서는 tvN 수목드라마(밤 9시30분 방영) ‘남자친구_Encounter’의 스페셜 기사가 눈길을 끈다.

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 현장 화보와 인터뷰, 따라하고 싶은 박보검의 헤어스타일과 CF 촬영현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박보검의 슈트부터 캐주얼룩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TNGT 겨울 남친룩의 새로운 감성 등이 3D style의 컨텐츠로 55p에 걸쳐 담겨 있다.

또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봄바람(Spring Breeze)‘으로 1위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워너원(Wanna One)!
컴백 기자간담회 당시 인터뷰와 현장 화보. 그리고 황민현, 옹성우, 라이관린의 ’비주얼 버뮤다 트라이앵글‘ 얼굴분석 기사와 지난호에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황민현의 화장품 브랜드 광고, 아임미미(I’MEME)컷들을 다시 새롭게 담았다.

올해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아이즈원(IZ*ONE)과 성공적으로 컴백한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도 내지에 포함됐다.

한편 아스타TV(Asta TV)매거진은 2019년을 빛낼 스타를 12월 5일부터 12월 25일까지 20일간 ‘ATA(ASTA TV AWARDS)’투표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타TV 1월호 내지와 자사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