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종민이 황미나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의 족욕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황미나는 김종민에 “오빠가 사계절은 봐야 하지 않겠냐 했는데 우리 거의 사계절을 다 봤다”며 지난 시간들을 회상했다. 김종민은 그의 첫인상에 “예뻤다”고 말했고 이를 지켜보던 신지는 “저 오빠한테 최고의 칭찬은 ‘예쁘다’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황미나는 “우리가 이태원 루프탑도 갔었고, 한강도 갔다. 오빠가 회사로 데려오기도 하고, 첫 여행도 갔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마치 부부의 일생을 본 듯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그 누구랑도 경험해보지 못한 걸 너랑 겪었다. 그래서 훨씬 더 기억에 남는다”며 “나는 진짜 솔직하게 방송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제한적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후가 더 중요하다. 그래야 뭐가 진전이 있을 거랑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특히 김종민은 “이제는 카메라 없는 데서, 안 보는 데서 진솔한 대화도 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 제작진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데 그게 중요하냐. 지금 내 인생, 우리 인생이 중요하지”라고 속마음을 털어놨고, 황미나는 “달달하네”라며 좋아했다.

한편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연애의 맛’은 시청률 6%(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