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태관과 미모의 아내 노혜리가 ‘궁민남편’에 등장해 화제다.

9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는 조태관의 소울푸드를 함께 먹으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태관은 궁민남편들을 자신의 집 근처로 데리고 가 한 음식점에 들어갔다. 조태관은 집 근처 음식점을 선정한 이유로 ‘연애 때 오던 곳’이라고 밝혔다.

조태관은 “지금의 아내와 남자친구, 여자친구이던 2-3년 전 매일 오던 곳이다. 이 음식점은 아내 노혜리 집 근처였고, 아내가 통금이 있어 데려다주면서 마지막 코스로 이 집에 들렸다”라고 설명했다. 또 “여기서 모든 일이 일어났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조태관과 노혜리는 이 음식점에 자주 온 덕에 주인 이모께 결혼 축의금까지 받았다고. 조태관은 “여기서 항상 고추를 넣은 번데기탕을 즐겨먹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는 친구의 여동생”이라고 말하며, “영국에 갔다가 친구와 아내를 만났다. 사귀는 사이임을 친구에게 밝히고 두달 뒤 친구에게 연락이 왔다. 주변 사람들이 동생을 만나는건 싫었는데 저라면 괜찮을거 같다고 하더라”라고 자랑했다.

이후 노혜리가 해당 음식점을 깜짝 방문했다. 두 사람은 서로 닮은 외모로 친남매 같은 인상을 주기도 했다. 노혜리는 “남편이 모지리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며 내조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태관은 노혜리와의 첫만남에 대해 “아내를 처음 봤을 때 너무 예쁘고 좋았다. 모든 것이 맞아떨어지는 기분”이라고 말하며 부끄러워했다. 이어 “쇼핑을 하면 ‘이건 꼭 사야해’라는 느낌이 있지 않나. 그런 느낌이었다. 또 이런 사람이 안 올 것 같았다”라고 진지하게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란에 ‘조태관’, ‘노혜리’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 사랑스러우면서도 유쾌한 조태관 부부가 뿜어내는 에너지에 시청자들마저 단숨에 매료되었음을 짐작케 했다.

이날 방송된 ‘궁민남편’ 8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5.8%(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한데 이어 순간 최고 시청률이 7.5%까지 치솟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