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가 오늘(15일)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결승전 생중계 관계로 결방한다.

15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5분부터 2회 연속 방송 예정이던 ‘운명과 분노’ 대신 스즈키컵 결승전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전 생중계가 편성됐다.

‘운명과 분노’ 주연 배우 이민정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베트남 축구로 인해 방송이 결방 된다고 해요”라고 알리며 “저도 무척 아쉽지만 #운명과 분노 는 다음주에 만나고, 이번주엔 박항서 감독님 파이팅 입니다”라고 응원을 전했다.

또 드레스 자태 사진과 함께 “#운명과분노 #구해라 가 드레스를 입은 이유.. 다음주 12월 22일 토요일 9시5분에 확인하세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에는 화려한 꽃 자수가 놓여진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민정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스즈키컵은 동남아 축구 최고 권위를 갖고 있는 대회로, 베트남이 결승 1차전 말레이시아 원정에서 2대2 무승부를 거두면서 현지에서는 우승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분위기다.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결승 2차전은 15일 오후 9시부터 SBS 배성재 캐스터, 장지현 해설위원, SBS Sports 이재형 캐스터, 박문성 해설위원이 현지 생중계로 전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